몰입도를 최고로 높여주는 게이머 스피커!

2018. 4. 25. 09:10 IT정보/IT사용기




최근 게임 속 가상현실의 세계를 보여주는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가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영화관을 찾고 있습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게임 속 세상의 그래픽이 정말 최고라고 생각고 왠지 미래에 영화에서 그려낸 게임 속 세상에 살지 않을까 잠시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왜냐하면 요즘 나오는 컴퓨터 게임만 봐도 이곳이 게임 세계인지 현실인지 잘 구분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죠.


이렇게 구분되지 않은 게임 속 세상에 좀 더 집중해서 빠지게 하는 게이머 스피커가 있다 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게이머들이 원하는 스피커





게이머 스피커인 '로지텍 G560'은 겉모습만 보면 일반 스피커와 별반 다를게 없어 보이지만 서라운드 사운드 효과를 내는 2.1 스피커랍니다! 


영화를 볼 때나 서라운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아닌 게임 속 세상에 좀 더 집중하고 싶은 게이머들은 서라운드가 좋은 스피커를 찾곤 하는데 G560은 게이머들이 찾는 스피커라고 할 수 있죠.





4개의 RGB 조명





스피커면 소리만 잘 나오면 됐지 뭘 더 바래야 하느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소리만큼 중요한 것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조명이 아니겠습니까?! 


게이머 스피커인 G560에는 4개의 RGB LED 조명이 있는데, 그냥 조명을 내는 것이 아닌 게임 속의 색상과 동일한 톤의 색상이 방 안을 비추기 때문에 게임의 몰입도는 최고랍니다!



게이머 스피커 과연 얼마?





서라운드 효과는 물론 게임 속 세상의 색상과 비슷한 색을 방 안을 비추는 LED 조명 기술까지 있는 게이머 스피커인 로지텍 G560 모델의 가격은 과연 얼마일까요?


이 제품의 가격은 199.99달러이고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하면 약 21만 원이랍니다. 


그리고 이 스피커는 예약해야지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스피커를 찾고 있다면 예약 후 구매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