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라이트 저리 비켜! 근육을 만드는 장치!

2017. 11. 16. 10:50 IT정보/IT이야기



다이어트는 식습관 조절을 통하여 체중 감량하는 살빼는 과정 전반을 의미하는데, 다이어트로 살을 빼면 특정 부위만 빠지기 때문에 운동을 병행하는 경우도 많이 있으며, 특정 부위에 유산소 운동방법을 개발하여 몸매를 만드는 경우도 있는데, 특정부위에 노폐물과 지방이 뭉쳐져서 만드는 것을 셀룰라이트라고 하며, 엉덩이와 뱃살 등 아무리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근육을 만드는 장치 SILK'N LIPO


이스라엘의 회사 Silk'n에서는 화방지, 제모, 여드름 치료 등의 장치를 만드는 회사로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수 있는 Lipo라는 장치를 만들었습니다. 


Lipo를 사용하면 하루에 15분 동안 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 장치로 특정 부위의 몸매의 균형을 잡아 줄 수 있는 장치이며, 기존 셀룰라이트만 제거하는 장치인 Silhouette는 젤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FDA인증까지 받은 제품이지만, 젤에 대한 부분을 선호하지 않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SILK'N LIPO의 특징


다이어트에서 뱃살 같은 곳의 살을 빼기는 어렵습니다. 그외에도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운동으로도 빼기 어려운 부위는 팔뚝살, 골반, 엉덩이, 허벅지등이 있습니다. Lipo는 이러한 부위의 살을 효과적으로 빼주는 장치라고 합니다.


Lipo를 15분간 사용하면,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만들기 때문에 살이 빠지면서 전체적인 몸매에 대한 조화를 만들 수 있고, 사용하는 부위에 하루 15분씩 잘 안빠지는 지방들을 줄이고, 추가 요법 없이 8주만에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지방에서 벗어나 몸의 윤곽을 잡는 데 도움이 됩니다.





SILK'N LIPO의 사양


Silk'n은 병원에서 받는 클리닉을 가정에서 할 수 있도록 만드는 헬스케어 제품을 주로 만드는 회사입니다. Lipo는 LLLT 클리닉에 가는 비용과 운동과 병행해야 하는 EMS기술의 장점을 합쳐서 만들어진 장치인데, 특정 주파수의 빛은 신체의 지방세포를 일시적으로 숨구멍을 형성하여 지방을 자연스럽게 혈류를 통해 몸에서 빠져 나오게 하는 방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