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링북, 사서하기는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

2017. 4. 23. 13:28 IT정보/IT사용기



예전에 친구가 한참 취미로 컬러링북을 한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별 관심이 없었다가 나중에 보니 괜찮은게 많더라고요ㅋㅋ 그래서 신기해서 집에서나 한번 해볼까 했었는데 색연필 가격이 ㄷㄷ.. 컬러링북보다 더 비싸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포기하고 살고있었는데 나중에 친구가 무슨 어플을 알려주더라고요. 보니까 핸드폰으로 할수있는 컬러링북이었습니다.







종류도 패션, 동물, 새, 만화, 판타지, 스포츠 등 엄청 다양하고 색도 아주 다양해서 뭘할까 엄청 고민했었어요ㅋㅋ 그래서 제일 눈에 띄는 귀엽게 생긴 코끼리를 제일 먼저했습니다. 꼼꼼하게 칠할수있고 색도 엄청 다양한데 세세한 부분까지 확대해서 해야한다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어요.






새로운 색과 그림 얻는 방법


색이 엄청 다양하지만 몇가지 색들은 결제를 해야지 사용할수가 있는 컬러에요 그래서 저는 결제를 할까 말까 하다가 아직은 딱히 필요한 색이 없어서 그냥 있는 색들로만 사용하고있답니다ㅋㅋㅋ 그리고 또 마음에 드는게 있는데 바로 무료일일그림이라고 해서 광고 하나를 보면 할수있는 그림인데 주로 유료였던게 많아요. 가끔씩 광고가 없다는 식으로 뜨는데 어플을 껐다가 켜거나 동영상 재생버튼을 열심히 누르면 광고가 켜집니다! ㅋㅋ그때 광고를 보시면 됩니다. 그러고 나면 새로운 그림을 색칠할수가 있을거에요.







혼자놀기의 진수


예전에는 유치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하다보면 잡생각이 없어지고 시간도 금방가서 누군가를 기다리거나 혹은 집에서 빈둥대고 싶을때, 아무때나 저는 이 어플을 합니다ㅋㅋ 가끔씩 친구나 여사친이 재밌어보인다며 뭐냐고 물어보면서 깔고싶다고 얘기할때는 괜히 뿌듯한 마음도 들더라고요. 


집에 있는것도 좋고 밖에서 친구들이랑 노는것도 좋지만 집에서 할거없이 마냥 빈둥대고싶을때는 이게 최고인것같아요ㅋㅋㅋ 아! 그리고 색이나 그런건무료 체험 7일짜리로도 사용할수있으니 한번 해보고싶은 사진이나 색이 있다면 사용해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저는 아직까지는 지금있는것들도 괜찮아서 냅두고있답니다ㅋㅋ 나중에 마음에 드는거 있으면 해보려고요! 한번 깔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