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딸기축제 메뉴 궁금해

2017. 2. 23. 18:30 ETC/생활 할인,정보

애슐리 딸기축제 메뉴 궁금해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마 매년 진행하는 애슐리 딸기축제를 기다리고 계셨던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마침 지금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애슐리에서는 1년 만에 돌아온 딸기시즌이 한창이에요:D 이번 딸기축제에는 어떤 메뉴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딸기축제는 2월부터 3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아직 애슐리 딸기축제 못 즐기신 분들은 이번 주말 애슐리로 달려가요-* 



이번 애슐리 딸기시즌을 맞이해 총 8가지의 딸기 메뉴들이 선보였어요. 그럼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게요. 첫 번째 메뉴는 부드러운 팬케이크 위에 생크림과 생딸기가 토핑된 딸기 오픈롤이에요. 부드러운 팬케이크와 생크림의 조합, 말안해도 아시죠? 그 위에 하나 톡 올려진 딸기까지 식욕을 자극하네요:) 




두 번째 메뉴는 플레인 슈에 커스터트 크림과 사이에 딸기를 채운 한입 딸기슈에요. 한 입에 먹으면 새콤하면서 달달할 것 같네요. 



세 번째 메뉴는 브라우니에 생크림을 얹어 그 위에 딸기를 올린 딸기 캔들 브라우니에요. 브라우니의 진득한 달달함에 마지막은 새콤한 딸기로 마무리! 




네 번째 메뉴는 떠먹는 딸기 티라미슈와 다섯 번째 메뉴인 레어치즈 딸기 소보로 케이크에요.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여섯 번째 메뉴는 말랑말랑한 젤리에 새콤달콤 레몬주스와 생딸기를 토핑한 딸기퐁당 젤리에요. 수저로 떠서 한 입 쏙하고 먹고 싶네요! 일곱 번째 메뉴는 페스트리에 잼과 커스터트 크림, 생크림을 샌드한 딸기 밀푀유:) 




마지막으로는 역시 시원한 음료로 마무리해줘야겠죠? 새콤달콤한 로즈시럽과 민트가 어울어진 딸기 로즈 모히또입니다. 무알콜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렇게 애슐리 딸기축제 메뉴 만나보셨는데 어떠셨나요? 


주말에 애슐리가서 새콤하고 달달한 딸기축제 즐기시길 바라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도 행복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사진 애슐리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