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통방통 2016년 신년운세 무료로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2016. 1. 27. 06:00 ETC/생활 정보

신통방통 2016년 신년운세 무료로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여러분은 미신을 믿으시는 편인가요? 저는 아예 믿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오랫동안 담아두는 것은 또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서 보통 점을 보거나 할 때는 아예 처음부터 재미로 보잔 마음을 지니고 임하는 것 같습니다. 또 이제 새해가 되고 하였으니까 주변에서도 많이들 점을 보시곤 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이렇게 운세를 보고 싶으신 분을 위하여 2016년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요즘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사이트가 많이 없어진 것 같은데요.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곳은 그래도 확실한 곳이고 은근 점도 잘 맞는 것 같으니, 잘 따라와 보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은 조금 이상할 순 있지만, 농협은행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포털사이트를 통해 농협사이트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물론 농협사이트 말고도 다른 사이트도 있지만, 오늘은 농협에 초점을 두고 설명해 드릴까 합니다.





해당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화면과 같은 홈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 이중 오른쪽 위를 보시면 '메뉴 더보기'가 있습니다. 이쪽을 클릭해주시면 아래로 메뉴가 펼쳐지게 되는데, 이중 NH라운지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셨다면 여러 개의 메뉴 중 'NH라이프스토리' 카테고리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아마 메뉴만 타고 들어가면 되는 거라 쉽게 따라오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이제는 시선을 왼쪽으로 옮기셔야 하는데, 왼쪽 메뉴를 보시면 밑에 쪽에 '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메뉴로 들어가 줍니다.





운세 중에서도 그냥 운세보기와 신토정비결이 있는데 저의 경우 신토정비결이 더욱 잘 맞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부분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본인 운세가 더 좋다고 생각하시는 쪽을 믿는 게 더욱 기분이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운세 보기를 하시면 다음과 같은 사주 정보 입력란이 나옵니다. 회원가입과 같은 절차가 필요 없고 이름과 생년월일, 성별, 생시 등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2016년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미신은 재미로 보는 것이죠. 너무 얽매이진 마시고 어디까지나 웃을 수 있을 만큼 즐기시기 바라며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