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lh분양임대청약시스템 쉽게 따라해보기

2016. 1. 12. 23:00 ETC/잡다한 이야기

어려운 lh분양임대청약시스템 쉽게 따라해보기



안녕하세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감기에 걸리지는 않으셨나요? 저는 지금 감기에 걸려서 엄청나게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새해부터 병원에 갔더니 사람이 생각보다 많았는데요. 이번에 고생한 거로 1년 동안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lh분양임대청약시스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성인이 되면 아마 많은 분의 공통적인 목표가 집을 갖는다는 것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집을 산다는 것은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런 분들을 위해 장기임대라는 제도를 나라에서 제공하는데, 지금부터 설명해 드릴 내용이 바로 그것입니다. 공고확인 방법과 신청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인터넷이 가능한 PC에서 인터넷 검색창을 여신 후 '분양임대청약시스템'을 검색해 줍니다. 위와 같은 사이트가 검색되면 클릭하여 접속해 줍니다.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다양한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중간에 보시면 파란색 상자로 '임대주택' 메뉴를 볼 수 있는데, 이 메뉴에서 붉은색 화살표로 표시한 '분양정보'를 클릭해 줍니다.







이 메뉴에서는 분양 공고문을 볼 수 있습니다. 공고 위쪽에 검색 기능을 이용하시면 본인이 원하는 지역이나 공고 명을 쉽게 검색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 홈페이지에서는 청약신청도 하실 수 있는데, 다시 메인화면으로 와서 '청약신청'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이 메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두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을 완료하시면 청약신청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바로 나오게 되는데, 절차에 따라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lh분양임대청약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공고 및 신청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분들은 국번 없이 '1600-1004'로 전화하시면 친절하게 상담받을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제도를 통해 올겨울은 모두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