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현대카드 퍼플 혜택 여기서 알아보세요

2015. 12. 11. 16:00 ETC/잡다한 이야기

궁금한 현대카드 퍼플 혜택 여기서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 친구의 생일선물로 지갑을 선물해줬는데요. 요즘은 지폐의 사용빈도가 낮아져 머니클립이라는 형태의 지갑이 많이 판매된다고 합니다. 지갑을 확인해보니 확실히 현금이 들어갈 공간이 작다는 것을 느꼈는데요. 신기한 마음에 선물해줬더니 매우 고맙다고 했습니다.





이렇듯 우리는 현금을 사용하는 빈도가 줄고 카드를 이용하는 수가 많아지는데요. 이런 카드에도 종류가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어떤 카드는 높은 연회비와 혜택을 제공하는데, 오늘은 그중 하나인 현대카드 퍼플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이 카드는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보라색의 카드입니다. 연 1회 바우처제공과 항공사 제약 없이 오픈 마일리지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는 연회비가 꽤 높다는 특징이 있는데, 아무래도 제공되는 부가서비스가 많아 그러지 않나 싶습니다. 국내전용은 595,000원의 연회비가 나오며 국내외겸용은 600,000원의 연회비가 나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 카드는 프리미엄으로 회원전용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런 서비스의 연장으로 퍼플 전용 상담 데스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우처를 제공하고 항공사 제약 없이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여행 시 국내외 항공권 10% 할인, 렌터카 할인, 무료 상해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쇼핑에서는 럭셔리 브랜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 밖에 발레파킹, 컬쳐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연체할 경우 위와 같은 이자를 납부해야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현대카드 퍼플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연회비가 상당히 높은 것이 흠이지만, 이 정도 혜택에 제공되는 혜택을 많이 받는다면 충분히 보상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저는 이 카드까지는 필요 없을 것 같네요. 어떤 카드를 사용하던 꼭 명심하셔야 할 것은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되니 본인의 수입에 맞게 카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