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msvcp100.dll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2015. 1. 9. 04:00 ETC/유용한 프로그램

유용한 msvcp100.dll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새해를 보람차게 시작하고 계시는지요? 저는 요즘 컴퓨터 업무를 하고 있는데 각종 말썽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답니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윈도우 msvcp100.dll 오류입니다.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분들 가운데 저와 같은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을 위해서 오늘은msvcp100.dll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XP 운영체제 보다는 덜하지만, 윈도우7의 오류도 만만치 않게 종종 발생되고 있습니다. 주로 사무적인 용도로 쓰일 때보다 게임이나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을 활용할 때 자주 발생하는데, 이런 오류는 방법만 알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본론으로 넘어가서 msvcp100.dll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는 MS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 를 입력하신 후 사이트란에 최상단에 위치한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에 중간 쯤에 위치한 '다운로드 찾기' 란에서 '개발자 도구' 메뉴를 클릭합니다. 잘 모르시겠으면 위에 올려드린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발자 도구 메뉴를 클릭한 후 다음 화면에서 '인기 있는 다운로드' 리스트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 가운데 5번째, 6번째에 위치한 'Microsoft Visual C++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본인 컴퓨터 비트에 맞게 설치해 주시길 바랍니다.





보다 다양한 파일을 찾아보고 싶으시면 가장 하단에 위치한 '더 보기' 메뉴를 클릭하신 후 하단에 위치한 검색란에 Visual을 입력한 다음 해당 파일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내려받으신 EXE 파일을 실행하신 다음 약관에 동의하고 인스톨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dll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C드라이브에 위치한 Windows - System32 폴더에 넣어주시면 오류가 해결되실 겁니다. 지금까지 msvcp100.dll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