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플레이어 통합코덱 다운로드 스마트한 진행방법

2014. 12. 10. 11:48 ETC/Programs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다운로드 스마트한 진행방법



안녕하세요. 최근에 다양한 동영상 플레이어가 있고 저는 곰플레이어를 자주 쓰고 있답니다. 하지만 가끔 일부 해당코덱을 찾을 수 없다며 영상이 안 나올 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럴 때 도움이 되는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다운로드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pc 사양에 따라서 다운로드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는데요. 다른 버전을 설치했을 때 생기는 오류가 있어서 그런 것 같네요. 이렇게 세심하게 세팅을 해두고 모바일과 앱버전까지 제공하는 것을 보면 상당히 매력적인데요.







자신이 사용하는 pc의 사양에 맞춰서 다운로드를 하면 곰플레이어 실행 파일이 저장 지정한 곳에 세팅된 것을 볼 수 있을 텐데요. 곰플레이어 실행 파일을 쉽게 체크할 수 있답니다. 그러면 곰플레이어의 실행파일을 실행하면 되는데요. 가끔 영문으로 설치되다가 마지막에 한글로 설치완료를 알려주기도 하는데요. 당황하지 말고 계속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음에 통합코덱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단계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최신버전의 곰플레이어 일때는 다양한 업데이트 덕분에 수많은 형식의 동영상을 쉽게 재생할 수 있는데요.





곰플레이어에서 지원하지 않는 형식을 KM 플레이어나 다음팟 플레이어에서 지원하기도 한다는 것을 알아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해당 코덱을 설치하는 것은 곰플레이어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고 공식 홈페이지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동영상이 안 나올 때 뭔가 복잡하고 어려운 방법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방금 말씀 드린 코덱설치를 통해서 대부분 해결할 수 있고 그래도 안 될 때는 해당 형식의 동영상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한답니다.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다운로드 방법은 상당히 간단한 편이니 코덱문제로 영상이 안 나올 때는 이 방법을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