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연비순위 최신정보 확인하고 좋은차 골라타자

2014. 12. 4. 14:30 ETC/기타2

자동차 연비순위 최신정보 확인하고 좋은차 골라타자



어떤 사람이든지 자동차를 구매하게 될 시에는 원하는 차량의 가격, 외관/내관디자인, 성능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연비를 많이 따지게 되는데요. 그런 이유로 오늘은 자동차 연비순위에 대한 정보를 파악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출시된 차들 중에서 가장 연비가 좋은 차는 어떤 것일까요? 그럼 본격적으로 국산자동차 연비 순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인정하는 차로는 현대의 엑센트가 있습니다. 이번 2015년에 신형 엑센트가 출시되면서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안전, 편의시설을 강화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연비가 좋은 차들 순위에 빠져서는 안되는 차량으로는 기아자동차의 프라이드 해치백과 현대자동차의 i20, 그리고 아반테가 있습니다. 세 자동차 모두 좋은 연비를 자랑하고 있는 차량이지만, 무엇보다 연비 부분에서 최고로 인정을 받고 있는 차량은 바로 현대자동차의 아반테입니다.





국산차 연비 순위에 절대로 빠져서는 안되는 차량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르노삼성에서 출시한 SM5 디젤, 기아자동차의 K3 세단, K7 하이브리드, 그리고 쉐보레의 크루즈 차량입니다. 





현대 자동차의 그랜저 하이브리드 역시 좋은 연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요즘 연비의 중요성이 높아져서 디젤차량이나 하이브리드 차량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 다른 연비 좋은 차로는 르노삼성에서 출시한 QM3와 현대자동차의 i30, 소나타 하이브리드 그리고 쌍용의 코란도 c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파크, 기아의 K5 하이브리드, 모닝 등 연비좋은 차가 많으니 본인이 원하는 브랜드를 미리 선정한 후에 그 중에서 가장 연비가 좋은 차량을 고르는 것이 현명합니다. 지금까지 국산자동차 연비순위에 대한 정보를 간략하게 설명해드렸는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원하시는 차종의 연비를 직접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