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 달려볼까? 전동 스케이트 보드를 소개합니다!

2017. 10. 2. 07:38 IT정보/IT이야기


스마트 기기들이 등장하면서 이동 수단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기징 대표적인 것은 주변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전동 휠인데, 최근에는 이를 넘어 전동 스케이트보드까지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고,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Zboard2 Pearl


외관 재질을 우드로 작업하여 디자인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Zboard2 Pearl은 특허받은 풋 패드 기반의 기술을 적용하여 최대 속도로 운행하면서도 몸의 움직임에 따라 손쉬운 제어가 가능하여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속도 부분에서도 세분화하여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데, 최고 속도 6MPH에서 최대 속도 20MPH 등 4단계로 구분되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유형에 따라 자유롭게 운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전방에 헤드라이트를 부착하여 야간에도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습니다.



YUNEEC E-GO


국내에도 제법 잘 알려진 YUNEEC의 E-GO 전동 스케이트보드는 제품 자체의 유연성과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레이어가 있는 합성 목재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2가지 주행 모드를 적용하여 숙련도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도록 하여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YUNEEC의 자체 특허 기술 배터리를 적용하여 사용자는 3시간의 충전으로 최대 30km까지 주행할 수 있고, 이 외에도 블루투스 무선 리모컨을 통해 브레이크를 조절할 수 있어서 안전합니다.




StoemElectric Storm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전동 스케이트보드라는 모토 아래 펀딩 사이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Storm은 프리미엄 모델과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는 속도와 모터를 채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절반 수준의 가격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기능 이외에 디자인 부분에서도 관심을 받는데, 콤팩트하고 세련된 형태로 구성되었고 휴대하기에 용이하도록 설계되어 있고, 출시 후 90일간 무료 보증을 제공할 정도로 완성도를 자랑하는 아이템입니다.



Marbel 전동 스케이트보드


현재 판매 중인 전동 스케이트보드의 기본적인 장점을 잘 반영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Marbel 전동 스케이트보드는 속도, 무게, 견고함, 출력 등 전동 스케이트보드의 성능을 결정하는 모든 요소에 높은 사양을 반영하여 사용자는 용도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야간 주행에 도움이 되는 라이트 기능이 추가되어, 시간에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고, 한 분야에 특화된 기능보다 보편적인 사용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