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추가 기능으로 더욱 편리해진 다기능 블루투스 스피커!

2017. 9. 21. 09:21 IT정보/IT이야기


스마트폰과 연동을 통해 손쉽게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보조 액세서리로 확실히 자리 잡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최근 다양한 추가 기능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때  단순 음악 감상용으로만 국한되던 기능이 다변화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지기는 했지만, 정확한 사용도를 고려하지 않고 구매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기능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기능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합니다.




아이뮤즈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루미


2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하여 실제 사용 시간을 대폭 강화한 점이 눈에 띄는 아이뮤즈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루미는 올인원이라는 의미에 걸맞게 블루투스 스피커, 핸즈프리, FM 라디오, MP3 재생, 스마트 기기 충전, 듀얼 알람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실생활에서 활용도를 대폭 높였습니다. 


기본적인 스피커 기능에도 충실하여 양 측면에 위치한 3W/3W = 6W의 고출력 사운드는 다이내믹 하면서도 더욱 풍부한 음감을 제공하고 있고, LED 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작업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캔스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LX-C5 시그라더


하프 미러 재질이 적용된 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미 사용 시에는 거울로 활용할 수 있는 점이 독특한 캔스톤의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LX-C5 시그라더입니다. 올인원 제품답게 블루투스 스피커, 시계, 알람, 라디오, MP3 재생 등을 지원합니다.특히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한국어 음성 안내를 지원해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손쉽게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고, 거울 형태의 외관 디자인의 만족도도 높아 실내에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제이비랩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 큐브


비교적 소형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스마트폰을 거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인 제이비랩의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 큐브는 우선 심플하고 모던한 큐브 디자인에 전반적인 만족도가 높으며, 블루투스 스피커 외에 핸즈프리, FM 라디오, 스마트폰 충전, 재생 시간 설정, 알람 기능, 메시지 음성 안내 기능 등을 제공해서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SMS, SNS, 카카오톡, 라인 등의 메시지 음성 알림 기능은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기본 구성품에 포함된 리모컨을 통한 편리한 사용도 장점입니다.